삼성) 다들 김영웅 기다려서 묘하게 카테 들뜬거?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448024 무명의 더쿠 | 17:45 | 조회 수 229 내가 제일 많이 기다렸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