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 친구는 야알못머글인데 직관 딱 두번 체험해봤는데 두번다 잠실 테이블석이었대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328826 무명의 더쿠 | 16:04 | 조회 수 168 존나부러워.....샤갈.... 그래서 테이블석 아무나 갈수있는줄 암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