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프닝에서 태양이랑 막동이 런웨이하면서 걸어옴 놓치면 안되겠지???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더위 저리가라로 타는데 오늘 진심 개춥다.. 직관매기들 껴입어
- 17:22
- 조회 0
- 잡담
-
- 엘지) 코시머플러 기대된다
- 17:22
- 조회 14
- 잡담
-
- 롯데) 선수협 이사회 우리 선수 너무 불미스러운거 아니가
- 17:22
- 조회 34
- 잡담
-
- 기아) 혹시 오늘 고척에서 어흥포카 교환하실분 ^ᶘ=◔ᴗ◔=ᶅ^ 끼끼랑 태형이 잇어효
- 17:22
- 조회 22
- 교환
-
- 6월 25일 고척 키움 크보카드 나눔
- 17:21
- 조회 25
- 나눔
-
- 엘지) 오늘의 햄커피(و ♧˃̵ᗝ˂̵)☆˃̵ᗝ˂̵)و
- 17:21
- 조회 10
- 나눔
-
- 엘지) 나는 항상 생각한건데 왤케 화남<- 이 말이 참 ㅋㅋ
- 17:21
- 조회 27
- 잡담
-
- 두산) 류승민은 유형상 부진해지면 말소 우선순위라 잘칠때 바싹 써보는게 맞음
- 17:21
- 조회 55
- 잡담
-
- 관우선수네 복숭아 딱복이래 ∧( ´.‸.` )∧
- 17:21
- 조회 87
- 잡담
-
- 두산) 그니까 문제는 카메론이라는거잖아
- 17:21
- 조회 73
- 잡담
-
- 와 나 이제 더워서 야구장 못가겠다
- 17:20
- 조회 42
- 잡담
-
- 두산) 삼순이 아니야
- 17:20
- 조회 41
- 잡담
-
- 두산) 💝💓💘오늘 이기면 메가 아아 야호💗💕🎀
- 17:20
- 조회 44
- 나눔
-
- 두산) 순이컴백기념 순더레
- 17:20
- 조회 8
- 잡담
-
- 기아) 왜감자랑 햄종
- 17:20
- 조회 116
- 잡담
-
- 엘지) 참치야 오늘 기대해도 될까?
- 17:20
- 조회 60
- 잡담
-
- 키움) “박준현, 신인답지 않은 경기 운영…벤치서 따로 볼 배합 사인 NO”
- 17:19
- 조회 48
- 잡담
-
- 두산) 난 여태 민석이 기용 아쉬웠는데 승민-민석 딱 지금 둘만 놓고 봤을 땐 승민이부터 나오는거 이해가긴 함
- 17:19
- 조회 107
- 잡담
-
- kt) 260623 훈련스케치
- 17:19
- 조회 30
- 스퀘어
-
- 두산) 아근데 난 걍 외야 04년생 안 쓰는 거 아쉽단 얘기 나오는 것 자체가 감동임 뭔말알?
- 17:19
- 조회 9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