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는 애들 관리? 통제? 안 하는 부모도 짜증 나... 저번에 남초딩들 지들끼리 음료로 장난치다가 나랑 내 옆에 계시는 분 유니폼에 파워에이드 튀었는데 부모가 얌전히 있어야지! 만 하고 우리한테 사과 안 하더라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315313 무명의 더쿠 | 15:52 | 조회 수 106 짜증 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