약간 좀 그런날 있지 않음 직관가고 있는데 야없날 같은날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314993 무명의 더쿠 | 15:52 | 조회 수 27 밝은 시간에 경기하면 난 이런 느낌인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 야구장 가고 있는데 뭔가 야없날인거 같음 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