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 얼굴사진 남기는거 싫엉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엘지) 와서 잘하고 살 빼면 다 사라짐
- 17:07
- 조회 1
- 잡담
-
- 엘지) 우리 1루 3루는 보경정빈이가 나눠먹는게 청사진 같은데
- 17:07
- 조회 5
- 잡담
-
- 두산) 엔트리변동
- 17:07
- 조회 23
- 잡담
-
- 엔씨) 대신 싸워준다는 애 나와봐 나도 대신 싸워줄게 감자로 맞아봄? 👤주원이 내려놔주세요
- 17:07
- 조회 6
- 잡담
-
- 한화) 맨날 아프면 말하래
- 17:07
- 조회 14
- 잡담
-
- 롯데) 벌써 은퇴식날 야푸 머할까만 생각함
- 17:06
- 조회 7
- 잡담
-
- 155. 무명의 더쿠 07:14 이걸 투표 마지막날 올린게 ㄹㅇ 정정당당하다;
- 17:06
- 조회 66
- 잡담
-
- 롯데) 타나씨는 저 멘탈로 어케 도박도박 걸어가서 도박한 건지 이해가 안되네
- 17:06
- 조회 25
- 잡담
-
- 삼성) 오늘 써보고 상황보면서 변경하지 않을까
- 17:06
- 조회 32
- 잡담
-
- 롯데) 고씨 니는 벌써 지치면안되지
- 17:06
- 조회 53
- 잡담
-
- 롯데) 연습때만 잘 치는 것도 꼴보기 싫어
- 17:06
- 조회 21
- 잡담
-
- 엘지) 난 사비 마운자로 이러길래 가족찬스 쓰면 싸려나? 이러고 있었는데ㅋㅋㅋㅋㅋ
- 17:05
- 조회 63
- 잡담
-
- 롯데) 우리 날씨 시원하면 잘했었어 못했었어?
- 17:05
- 조회 41
- 잡담
-
- 삼성) 이번주 비 소식 없나
- 17:05
- 조회 56
- 잡담
-
- kt) KT 구단은 "지난해와 비교해 15㎏을 감량했다고 들었다"며 "유니폼 상하의 모두를 다시 제작한 건 아니고 바지만 새로 맞춰 전달했다"고 밝혔다
- 17:05
- 조회 88
- 잡담
-
- 엘지) 미키 유니폼 산 둥이들아 마킹 뭘로 했니
- 17:05
- 조회 52
- 잡담
-
- 두산) 순이 와서 호로록 당하는 것도 기쁨 ʕ ˘̩̩̩ ᴥ ˘̩ƪ ʔ
- 17:05
- 조회 58
- 잡담
-
- 롯데) 근데 매기들아 요즘 장염이 유행인가바
- 17:05
- 조회 70
- 잡담
-
- 두산) 근데 민석이 기용 아쉽긴하다
- 17:05
- 조회 75
- 잡담
-
- 두산) 양의지 오늘 홈런치고 세레모니 기원
- 17:05
- 조회 1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