야구를 즐기는 방법은 각기 다르다고 생각하고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310332 무명의 더쿠 | 15:48 | 조회 수 80 나도 돌 찍덕이여서 내 시야만 유난스럽게 안가리면 걍 별 생각없었는데 경기 개터지고 있어서 웃음도 안나오는데 사진찍는다고 난리난거보고 정말 보법이 다르구나 생각함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