뉴빈데 수비에서 공흘리면 보통 왜 바로 안주우러가고 뒤 수비수한테 맡기는거야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446450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148 그냥 바로 주우러가서 던지는게 더 빠를거같은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