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s://www.instagram.com/p/DZ6ix7WEbWb/?igsh=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6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엔씨) 장한이 어제 빠따 저를 올려주세요!! 이거였음 ㅋㅋㅋ
- 17:11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아니 연습때 잘치면 스타팅임?
- 17:11
- 조회 1
- 잡담
-
- 롯데) 타나씨보고 투나씨가 선발투수냐고 했어?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ㅌㅌㅌㅌㅌㅌ
- 17:10
- 조회 9
- 잡담
-
- 엘지) 이와중에 궁금해서 마운자로 찾아봤는데 곧 WADA도핑항목에 추가될여지가 있어보임
- 17:10
- 조회 42
- 잡담
-
- 두산) |ૂ•ᴥ•₎ა📸 사진 맛떼루요💕승리 오이데💞
- 17:10
- 조회 56
- 잡담
-
- 엘지) 근데 그럼 우리 지타 스틴 찬의 보경 돌려돌려로 먹나?
- 17:10
- 조회 9
- 잡담
-
- 두산) 순이 진짜.. 너무 좋다
- 17:10
- 조회 24
- 잡담
-
- 삼성) 목요일 비 소식 있다고꒰( •́Ⱉ•̀;ก)꒱💦
- 17:10
- 조회 43
- 잡담
-
- 롯데) 아니 진짜 돔인데 무슨 35도에 야외에서 던진것마냥 땀흘려서
- 17:09
- 조회 58
- 잡담
-
- SSG) 올스타투표 놓쳤다
- 17:09
- 조회 54
- 잡담
-
- 한화) 우리 상원이랑 태연이 참석한건가?
- 17:09
- 조회 70
- 잡담
-
- 두산) 으지 또 파라파라 추고다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17:08
- 조회 86
- 잡담
-
- 기아) 네일이님 부모님 오신듯
- 17:08
- 조회 131
- 잡담
-
- 엘지) 난 쟤 병크라고 생각해서 뭐 그러려니함 ㅋㅋㅋ
- 17:08
- 조회 149
- 잡담
-
- 사직 원정 자리 추천해주라
- 17:08
- 조회 37
- 잡담
-
- 롯데) 그냥 잘치는 것도 아니고 진짜 잘친다니까 더 화나네 ㅡㅡ
- 17:08
- 조회 89
- 잡담
-
- 삼성) 우리 다른 유격수도 잠실복귀전에서 홈런이지 않았나?
- 17:08
- 조회 68
- 잡담
-
- 관우선수네 복숭아는 딱복이야 물복이야?
- 17:08
- 조회 79
- 잡담
-
- 롯데) 내일 상동경기라 중계있는데..
- 17:07
- 조회 62
- 잡담
-
- 엘지) 아 됐고 피부과나 공유해주세요 감독찬스로 우리도 혜택 좀 봅시다
- 17:07
- 조회 4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