ㅈㅂ 좀 씻어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비슬리 원래 표정관리 진짜 잘한다고 생각했는데 일요일날은 표정관리 못하길래
- 17:12
- 조회 10
- 잡담
-
- 롯데) 오늘 바람 미쳤다; 야구 가능하나
- 17:11
- 조회 20
- 잡담
-
- 롯데) 슬이 이때까지 실책해도 짜증안내고 알아서 잘 이닝종료했는데 그날은 표정도 넘안좋고
- 17:11
- 조회 34
- 잡담
-
- 엘지) 난 몇몇 반응들 아주 이해안가는 건 아님..ㅋㅋ
- 17:11
- 조회 62
- 잡담
-
- 기아) 고척 포카기계가 어디있어??
- 17:11
- 조회 40
- 잡담
-
- 엘지) 야선 뚱은 식식이나 보경이 정도인거지
- 17:11
- 조회 70
- 잡담
-
- SSG) 여성용 문구 없어졌네
- 17:11
- 조회 144
- 잡담
-
- 엘지) 55번 찬의가 가져가서 얼마나 다행이지
- 17:11
- 조회 41
- 잡담
-
- 엘지) 염감... 기자들에 둘러싸여서 흐믓한 이얼굴로 저 인터뷰했을거 같은데ㅋㅋㅋ
- 17:11
- 조회 53
- 잡담
-
- 엔씨) 장한이 어제 빠따 저를 올려주세요!! 이거였음 ㅋㅋㅋ
- 17:11
- 조회 27
- 잡담
-
- 롯데) 아니 연습때 잘치면 스타팅임?
- 17:11
- 조회 60
- 잡담
-
- 롯데) 타나씨보고 투나씨가 선발투수냐고 했어?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ㅌㅌㅌㅌㅌㅌ
- 17:10
- 조회 52
- 잡담
-
- 엘지) 이와중에 궁금해서 마운자로 찾아봤는데 곧 WADA도핑항목에 추가될여지가 있어보임
- 17:10
- 조회 97
- 잡담
-
- 두산) |ૂ•ᴥ•₎ა📸 사진 맛떼루요💕승리 오이데💞
- 17:10
- 조회 119
- 잡담
-
- 엘지) 근데 그럼 우리 지타 스틴 찬의 보경 돌려돌려로 먹나?
- 17:10
- 조회 21
- 잡담
-
- 두산) 순이 진짜.. 너무 좋다
- 17:10
- 조회 42
- 잡담
-
- 삼성) 목요일 비 소식 있다고꒰( •́Ⱉ•̀;ก)꒱💦
- 17:10
- 조회 78
- 잡담
-
- 롯데) 아니 진짜 돔인데 무슨 35도에 야외에서 던진것마냥 땀흘려서
- 17:09
- 조회 85
- 잡담
-
- SSG) 올스타투표 놓쳤다
- 17:09
- 조회 77
- 잡담
-
- 한화) 우리 상원이랑 태연이 참석한건가?
- 17:09
- 조회 11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