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(이건 다 뒤돌아계시니까 괜찮겠지...? 박곰네는 깃발이 많아서 이뻐)
(밑에 두장은 못찍었지만 추억이라... 내가 왜갔는지는 모르겠지만 여튼)
|ૂ•ᴥ•₎ა 동반승리 할때까지 파라파라나 춰야겠당💖

(이건 다 뒤돌아계시니까 괜찮겠지...? 박곰네는 깃발이 많아서 이뻐)
(밑에 두장은 못찍었지만 추억이라... 내가 왜갔는지는 모르겠지만 여튼)
|ૂ•ᴥ•₎ა 동반승리 할때까지 파라파라나 춰야겠당💖