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 근데 ㄹㅇ 야구장 앞뒤간격땜에 옆사람 어디 나가면 후다닥 같이 나가는게 국룰이긴 함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287386 무명의 더쿠 | 15:29 | 조회 수 99 나갇경 그때 바로 튀어나감그냥 누구한테 양해 구하고 왔다갔다하는 과정 자체마저 너무 귀찮고 고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