ㅈㄱㄴ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8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경기후반 야수운용을 너무 못함
- 00:08
- 조회 7
- 잡담
-
- 두산) 감독 얘기도 결국 안재석만 빼면.. 안재석 쓰는거만 빼면.. 이거라서
- 00:08
- 조회 4
- 잡담
-
- kt) 얼라야
- 00:07
- 조회 10
- 잡담
-
- 안현민 머 이런공으로 홈런을 치냐
- 00:07
- 조회 13
- 잡담
-
- 삼성) 빠따 살아나라 ꒰( ˃̵ጥ˂̵ )꒱
- 00:07
- 조회 5
- 잡담
-
- 엘지) 사람들이 리오스 구속보고 오오할때 나는 rpm과 제구보고 올시즌 끝까지 될까..?이랬어
- 00:07
- 조회 17
- 잡담
-
- 두산) 근데 지훈이도 써야
- 00:07
- 조회 27
- 잡담
-
- kt) 가끔 중계중에 덕아웃에 있는 맨듀 보면...
- 00:07
- 조회 9
- 잡담
-
- 엘지) 체감상 지금 못하는 것 같은 타자들 최근 5경기 타율 봤는데 개충격받음
- 00:07
- 조회 16
- 잡담
-
- 엘지) 내가 생각한 불펜용투 > 구위 진짜 좋아서 맞으면 파울나고 공 ㅈㄴ 버리더라도 삼진잡는 유형
- 00:07
- 조회 14
- 잡담
-
- 삼성) 아니 감독 인터뷰로 반성문 썻던게 고작 며칠전 아님?
- 00:07
- 조회 22
- 잡담
-
- 롯데) 밑에 글보니 확실히 황 저점방어 조금은 늘었나 싶기도
- 00:07
- 조회 33
- 잡담
-
- 두산) 에휴 두산팬들이 지금 오죽하면 1루민석을 말하냐
- 00:07
- 조회 40
- 잡담
-
- 롯데) 여기 퓨쳐스까지 챙겨보는 매기들 많을텐데 동현이 수비는 진짜
- 00:07
- 조회 26
- 잡담
-
- 엘지) 지금까지 빠따 6월성적(♧◕ᴗ◕)(☆◕ᴗ◕)
- 00:07
- 조회 21
- 잡담
-
- 두산) 왜 전혀 상관없는글에서 민석이를 찾는거야
- 00:07
- 조회 55
- 잡담
-
- 두산) 안재석은 걍 모두가 문제점이라고 말하는 부분을 타석에서 전혀 조금도 수정하려고 하는 모습을 안보여줘서 정털림
- 00:06
- 조회 51
- 잡담
-
- 롯데) 난 사실 동현이로는 딱히 깊생 안 함...
- 00:06
- 조회 59
- 잡담
-
- 한화) 어제 경기 2대1 됐을때 솔직히 망했다고 생각했는데
- 00:06
- 조회 41
- 잡담
-
- 한화) 근데 작년 역전승 모음집 보면 현빈이야 말모고 환연 인호
- 00:06
- 조회 3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