왔다갔다거리는거 불편해서 화장실 가려는 사람들도 다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거리면서 가는게 디폴트인데 매이닝마다 옷갈아입으려고 왔다갔다거리면 개민폐지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전병우 한게임은 휴식줄줄 알았는데...
- 16:48
- 조회 2
- 잡담
-
- 한화) 연패기간에 아픈 선수들이라도 좀 쉬었으면 몰라
- 16:48
- 조회 4
- 잡담
-
- 기아) 어흥포카 잠실까지 넘어오려나
- 16:48
- 조회 7
- 잡담
-
- 삼성) 전뱅 애벼가는 거 내 눈에만 보이나 ꒰( 𓏗ᴥ𓏗 )꒱
- 16:48
- 조회 9
- 잡담
-
- 두산) 승민이순이오랑이 붙여붙여
- 16:48
- 조회 14
- 잡담
-
- 삼성) 고령이 최근 별로였나
- 16:48
- 조회 31
- 잡담
-
- 엘지) 주영이는 ㄹㅇ 안정형 고고마인것 같아
- 16:48
- 조회 16
- 잡담
-
- 엘지) ㄱㅂㅅ 얘기 나올 때마다 구단이 저렇게 절절 매달려서 제발 살 좀 빼라고 애원하면서까지 살려쓸 의미가 있나싶은데
- 16:47
- 조회 42
- 잡담
-
- 두산) 순이 비더레하러갔더니 마지막이 5/15 였던
- 16:47
- 조회 20
- 잡담
-
- 삼성) 우야든동 오늘 이기자 ꒰( ꙨꙻᴗꙨꙻ )꒱
- 16:47
- 조회 8
- 잡담
-
- 엘지) 저 인터뷰는 주헌이랑 관련 없어보이는디 중타 얘기 아님? 포수가 아니라
- 16:47
- 조회 31
- 잡담
-
- 롯데) 세웅이 오늘승투되고 내일 말소되고 이이무라 등록하고 던지게하고
- 16:47
- 조회 16
- 잡담
-
- 두산) 이제 우리 출루는 잘해 순아.... ʕ ◔ ₃◔ ;;;ʔ~♪
- 16:47
- 조회 9
- 잡담
-
- 삼성) 햄스 복귀인데.....?
- 16:47
- 조회 90
- 잡담
-
- 롯데) 비슬리야 인간의 존엄성을 지키게 진작 내려가지 그랬니ㅜㅜㅜ
- 16:47
- 조회 56
- 잡담
-
- 한화) 아까 본 기사가 생각나네 "지혜로운엔트리운용이 절실"
- 16:47
- 조회 25
- 잡담
-
- 두산) 와중에 수빈이 파라파라 벌써 170만이야
- 16:47
- 조회 36
- 잡담
-
- kt) 투슈 없냐 투슈
- 16:47
- 조회 23
- 잡담
-
- 삼성) 바로 유격시켜뿌네.. 걍 전병우랑 같이 쓰고 싶은게 맞나봄
- 16:46
- 조회 76
- 잡담
-
- SSG) 강아지용 냈으면 ㄹㅇ 감다살인데
- 16:46
- 조회 2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