왔다갔다거리는거 불편해서 화장실 가려는 사람들도 다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거리면서 가는게 디폴트인데 매이닝마다 옷갈아입으려고 왔다갔다거리면 개민폐지
잡담 근데 밑에글은 ㄹㅇ 야구장 한번도 안가본거같은데
273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왔다갔다거리는거 불편해서 화장실 가려는 사람들도 다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거리면서 가는게 디폴트인데 매이닝마다 옷갈아입으려고 왔다갔다거리면 개민폐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