뭔지 알지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근데 요즘 좀 의지 다르지?
- 16:58
- 조회 5
- 잡담
-
- 엘지) 근데 뭐 아직 제대도 안했고 살도 내야든 포수든 수비볼만큼 뺀건지 보지도 못해서 걍 아무생각도 없음
- 16:58
- 조회 16
- 잡담
-
- 엘지) 내 기억왜곡인가 쟤 24년 초중반에 잘했던걸로 기억하는데 그러다 후반에 못하고 25년엔 1군 한번도 안 오지 않음?
- 16:58
- 조회 13
- 잡담
-
- 두산) 오늘 카메론 한 두타석 보고 영 아니면 빠르게 민석이로 바꾸길
- 16:58
- 조회 18
- 잡담
-
- 롯데) 나였으면 야구고 뭐고 그냥 화장실 갔어
- 16:58
- 조회 27
- 잡담
-
- 기아) 우혁이가 1루인듯?
- 16:57
- 조회 61
- 잡담
-
- 한화) 외야수 한가득 달고다니는데 정작 몸 불편한 외야주전 한번도 제대로 안빼주는게 ㅋㅋ
- 16:57
- 조회 17
- 잡담
-
- kt) 이 감독은 “전체적으로 좋아진 것 같다. 수직 무브먼트도 좋은 것 같다. 체중도 많이 줄었더라. 유니폼을 우리가 작년 그대로 맞췄는데, 못입어서 다시 맞췄다”고 말했다. 구단 관계자는 “지난해 기준(NC 시절) 바지 사이즈가 맞지 않아 다시 맞췄다”고 설명했다.
- 16:57
- 조회 26
- 잡담
-
- 엘지) 염 감독은 "송찬의는 성공체험을 많이 했다. 이제 주전이 됐다. 어려운 투수를 만나도 자기 타격을 유지할 수 있을 정도 레벨이 됐다.
- 16:57
- 조회 32
- 잡담
-
- 삼성) 타선 근데 짱찬이 빼고 다 홈런타자야ㅋㅋㅋㅋ
- 16:57
- 조회 27
- 잡담
-
- 한화) 선수 아플때도 안쓸거면서 엔트리에는 백업의 백업까지 왜 올려놓는거임?
- 16:57
- 조회 12
- 잡담
-
- 두산) 아 괌자네 놀러오기 딱 조은 날이네 ∠꒰( ᐛ 」∠)_
- 16:57
- 조회 21
- 잡담
-
- 삼성) 라인업지 좌완 보니까 깔좋사같음
- 16:57
- 조회 45
- 잡담
-
- 엘지) 잔잔했던 카테에 김범석뿌리기
- 16:57
- 조회 60
- 잡담
-
- 롯데) 슬리야 아프지마....
- 16:57
- 조회 18
- 잡담
-
- 23드래프트에 포수자원 꽤 많았는데 김범석이 거기에서 빠따툴은 최고랬음
- 16:57
- 조회 53
- 잡담
-
- 삼성) 뭐 이게 다 전뱅이 전뺑이 쳐가지고 잘 해줘서 유영웅 하는거라 전뱅한테 고마움ㅇㅇ..
- 16:57
- 조회 31
- 잡담
-
- 한화) 아겜 가야되는데 중현빈도 걱정이다..
- 16:56
- 조회 36
- 잡담
-
- 엘지) 군대 갔다오면 뭐라도 변화해 있겠지....
- 16:56
- 조회 26
- 잡담
-
- 기아) 도영이 지타를 너무 자주하는거 같은데
- 16:56
- 조회 14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