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근데 뭐 아직 제대도 안했고 살도 내야든 포수든 수비볼만큼 뺀건지 보지도 못해서 걍 아무생각도 없음
무명의 더쿠
|
16:58 |
조회 수 44
나같경 제대도 안했고 에식문제도 있는 선수를 미래중타에 넣는 것 자체도 ㅅㅈㅎ 이해가 안 가지만......구단에서 얠 쉽게 포기하지는 않을 것 같긴해 물론 얘 수비도 못 보고 그 상태로도 꾸역꾸역 1군에서 쓰던걸 또 하면 ㅈㄴ이해를 못하겠지만 일단은 말로만 언급한거라 그렇군요 그러세요그럼 이정도의 감상인 ㅇㅇ 까놓고 그 몸 그상태 그 에식 그상태로는 1군에 오래 있지도 못하고 도태될수밖에 없으니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