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프에서 옷 잘 안사서 가끔 걸려있는거 볼때마다 놀랍긴해 진짜 너무작음...
잡담 ㅇㅇㄱ 근데 나 전에 백화점갔는데 저런 사이즈 옷 걸려있어서 '와 여기 엄마랑 애기랑 같이입는덴가봐'하고 친구한테 속삭였는데 매장직원분이 성인용이세요 한적있음
208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오프에서 옷 잘 안사서 가끔 걸려있는거 볼때마다 놀랍긴해 진짜 너무작음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