의욕을 갖고 재활에 집중했는데 부상이 다시 생기니 심리적으로 영향을 받을 수 밖에 없었다. 김영웅은 "솔직히 처음에 다쳐서 내려갔을 때는 잘 준비해서 다시 올라가자는 마음이었다. 한 번 더 다치니까 하기 싫어지더라. 힘 빠지는 기분이었다"면서 "1군에서 못 하던 것들을 많이 했다. 일찍 퇴근해서 낚시도 하고"라고 얘기했다.
또 "(부상 재발의 아쉬움을)잊으려고 다른 걸 많이 한 것 같다. 낚시를 못 하게 돼 아쉽기도 하다. 그래도 퓨처스 팀에서 재미있는 것, 1군에서 재미있는 거랑 다르니까 다 좋다. 스트레스는 배로 받지만 그래도 1군에 있는 게 조금 더 좋다"고 밝혔다.
잡담 삼성) 경기 전 취재진과 만난 김영웅은 유격수 출전에 대해 "조금 부담된다"면서 "2년 전에는 캠프 때부터 쭉 준비했고, 이번에는 너무 단기간에 준비를 했다. 자신이 없지는 않은데 적응이 안 돼 있을까봐, 생소한 느낌이 들 것 같다"고 말했다. 그러면서 "첫 타구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"고 했다.
370 6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| 06.21 | 34,711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13,411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884,810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04,961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58,129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2,61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7,80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190032 | onair | 삼성) ꒰( -̥̥᷄ _ -̥̥᷅ )꒱ | 18:46 | 14 |
| 15190031 | onair | 엘지) 돼지반찬 두개 이거 완전 도련님 정식이잔나 | 18:46 | 7 |
| 15190030 | onair | 롯데) ㅌㅇㅇ (੭⸝ᵒ̴̶̷ Θ ᵒ̴̶̷⸝)੭(੭⸝ᵒ̴̶̷ Θ ᵒ̴̶̷⸝)੭(੭⸝ᵒ̴̶̷ Θ ᵒ̴̶̷⸝)੭ | 18:46 | 5 |
| 15190029 | onair | 삼성) 중요한 경긴데 감독이 뭐하냐ㅋㅋㅋㅋ | 18:46 | 21 |
| 15190028 | onair | 엘지) 돼시타 ㅠㅠㅠㅜㅜ | 18:46 | 6 |
| 15190027 | onair | 삼성) ㅈ됏다 아카도 못잡고 | 18:46 | 11 |
| 15190026 | onair | 삼성) 아카를 하나도 못 잡네 | 18:46 | 10 |
| 15190025 | onair | 삼성) 유격수 준비 1주일 할까말까 한거 아냐? | 18:46 | 7 |
| 15190024 | onair | 삼성) 아까 실책만 아녔어도 병살이었을텐디 | 18:46 | 16 |
| 15190023 | onair | 기아) 나스타는 능가줘 ^ᶘ=و ˃̵ᗝ˂̵=ᶅ^و | 18:46 | 14 |
| 15190022 | onair | 삼성) 아오 ㅋㅋㅋ.... | 18:46 | 23 |
| 15190021 | onair | 삼성) 첫 안타 말고 3루수 바빕타가 3영웅이였음 잡았을지도 1 | 18:46 | 29 |
| 15190020 | onair | 엘지) 보경이 살아난다 살아난다 (و♧˃̵ᗝ˂̵)و(و☆˃̵ᗝ˂̵)و | 18:46 | 12 |
| 15190019 | onair | 삼성) 상준이가 좀 망아지같아서 그렇지 지금 경기감각은 영웅이보다 나을꺼같은데 3 | 18:46 | 52 |
| 15190018 | onair | 한화) ㅇㅇㅇ🌸🧨🪖⁺◟( • ө • )◞⁺🪖🧨🌸 1 | 18:46 | 21 |
| 15190017 | onair | 엘지) 우리 뚱끼리 문보!!!!!!! | 18:46 | 14 |
| 15190016 | onair | 삼성) 3영웅 유상준 했으면 지금 이닝 종로였겠다 | 18:46 | 49 |
| 15190015 | onair | kt) 쭌 진짜 어마어마하다 1 | 18:46 | 19 |
| 15190014 | onair | 엘지) 와 제육볶음들만 남앗음 ദ്ദി( •̅𐃬•̅ ♧)ദ്ദി( •̅𐃬•̅ ☆) 2 | 18:46 | 33 |
| 15190013 | onair | SSG) 누가 누가 저분에게 원한을 샀길래 2 | 18:45 | 4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