솔직히 유니폼 이미 낸거 고치진 않을거같고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237057 무명의 더쿠 | 14:45 | 조회 수 148 담엔 여성용이라는 이름 붙여서 팔거면 저딴식으로 안냈으면 좋겠다 싶고 이번에 나온 크롭은 치어들 입힐수도 있을거같은데 입힐거면 코디나 숭하게 안했음 좋겠다 길이 진심 에반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