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이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5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오늘 인터뷰
- 17:00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롯자 선수들 앉아서 샤워할것, 운동화 끈 앉아서 묶을 것, 차가운 거 검지..
- 16:59
- 조회 13
- 잡담
-
- 엘지) 감독이 미래 ‘중심타선‘ 후보 자원으로 언급한건데 이렇게 왈가왈부 할 일인지도 몰겠어
- 16:59
- 조회 20
- 잡담
-
- 엘지) 운동선수한테 살 빼고 오면< 이프도르를 몇년째 겁나게 돌리는 상황 자체가 걍 너무 희한함
- 16:59
- 조회 23
- 잡담
-
- 엘지) 만에 하나 살을 빼왔다고 해도 경쟁에서 밀리면 못나오는 거지 뭐
- 16:59
- 조회 8
- 잡담
-
- 삼성) 오늘 1군등록청년 지타일줄
- 16:59
- 조회 21
- 잡담
-
- 두산) 의지 수빈이꺼도 백번봤을듯
- 16:59
- 조회 15
- 잡담
-
- 엘지) 걍 언급은 할수 있다 봄
- 16:59
- 조회 46
- 잡담
-
- 엘지) 임찬규가 음악 좀 듣고 있으래
- 16:59
- 조회 41
- 잡담
-
- 롯데) 나 장트라불타라 슬리 엄청 대단해보임
- 16:59
- 조회 29
- 잡담
-
- 두산) 근데 요즘 좀 의지 다르지?
- 16:58
- 조회 113
- 잡담
-
- 엘지) 근데 뭐 아직 제대도 안했고 살도 내야든 포수든 수비볼만큼 뺀건지 보지도 못해서 걍 아무생각도 없음
- 16:58
- 조회 36
- 잡담
-
- 엘지) 내 기억왜곡인가 쟤 24년 초중반에 잘했던걸로 기억하는데 그러다 후반에 못하고 25년엔 1군 한번도 안 오지 않음?
- 16:58
- 조회 49
- 잡담
-
- 두산) 오늘 카메론 한 두타석 보고 영 아니면 빠르게 민석이로 바꾸길
- 16:58
- 조회 62
- 잡담
-
- 롯데) 나였으면 야구고 뭐고 그냥 화장실 갔어
- 16:58
- 조회 65
- 잡담
-
- 기아) 우혁이가 1루인듯?
- 16:57
- 조회 131
- 잡담
-
- 한화) 외야수 한가득 달고다니는데 정작 몸 불편한 외야주전 한번도 제대로 안빼주는게 ㅋㅋ
- 16:57
- 조회 32
- 잡담
-
- kt) 이 감독은 “전체적으로 좋아진 것 같다. 수직 무브먼트도 좋은 것 같다. 체중도 많이 줄었더라. 유니폼을 우리가 작년 그대로 맞췄는데, 못입어서 다시 맞췄다”고 말했다. 구단 관계자는 “지난해 기준(NC 시절) 바지 사이즈가 맞지 않아 다시 맞췄다”고 설명했다.
- 16:57
- 조회 74
- 잡담
-
- 엘지) 염 감독은 "송찬의는 성공체험을 많이 했다. 이제 주전이 됐다. 어려운 투수를 만나도 자기 타격을 유지할 수 있을 정도 레벨이 됐다.
- 16:57
- 조회 67
- 잡담
-
- 삼성) 타선 근데 짱찬이 빼고 다 홈런타자야ㅋㅋㅋㅋ
- 16:57
- 조회 6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