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지금 입고 있는 크롭티 기장이 47인데…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다들 데리고 갈 머글이 있다는게 부럽다
- 15:56
- 조회 3
- 잡담
-
- 티링 대기 취소하고 같은날 다른 구역으로 취소 대기 다시 가능할까??
- 15:56
- 조회 2
- 잡담
-
- 엘지) 올스타 투표 끝나서 투표할거 없나 기웃거리다 보넥도 멜론 주간인기상 투표하거 옴ㅋㅋㅋㅋ
- 15:56
- 조회 5
- 잡담
-
- 난 혼직 갔는데 옆에 어머님이 애를 거의 나한테 맡김
- 15:56
- 조회 27
- 잡담
-
- ㅇㅇㄱ 고향팀 좋아하다 타지로 취뽀하게 돼서 벌써 너무 슬퍼...
- 15:56
- 조회 15
- 잡담
-
- 난 야구장 한 번 다녀오면 유니폼 빠는데 기본적으로 손빨래로 함..
- 15:56
- 조회 25
- 잡담
-
- 엘지) 찬의 이번주중 주말시리즈에서 다 홈런 칠거임
- 15:55
- 조회 33
- 잡담
-
- 삼성) 오늘경기 취소표 겨우잡았다
- 15:55
- 조회 41
- 잡담
-
- 나 유니폼 한번 입고 스타일러 돌리는데 이래도 냄새 났으려나
- 15:55
- 조회 57
- 잡담
-
- 롯데) 오 이겼을 때 라인업 그대로 가넼ㅋㅋㅋㅋ
- 15:55
- 조회 40
- 잡담
-
- 동사로짜들 다들 직관 간 횟수 축소해서 올리는구나
- 15:55
- 조회 61
- 잡담
-
- 엘지) ㄹㅇㅇ
- 15:55
- 조회 91
- 잡담
-
- 기아) 19 왜 기억이 안 나지 멧 시절인가?
- 15:54
- 조회 36
- 잡담
-
- 물 흔들어본다니까 그거 생각난다 텀블러에 담은 물같아보이는 걸 잔에 따라 드시는데 누가봐도 짠 하고 계신다고
- 15:54
- 조회 53
- 잡담
-
- ㅇㅇㄱ 나 내향인이고 관심받는거 안좋아하는데 맘한구석엔 나를알아봐줬으면좋겠다 이런먀음 드는건왤까
- 15:54
- 조회 62
- 잡담
-
- 짜증나는건 아닌데 위팍 외야에서
- 15:54
- 조회 52
- 잡담
-
- 한화) 저녁경기 1루는 그늘이지?
- 15:54
- 조회 30
- 잡담
-
- 근데 뭘 쏟아서 타인의 재물에 피해를 줬으면 세탁비 드리겠습니다를 먼저 해야하는거 아냐?
- 15:54
- 조회 20
- 잡담
-
- 은근 경기 도중에 경기 인증샷(그라운드 등지고 포즈 취하는 그거) 찍는 사람 많더라
- 15:54
- 조회 131
- 잡담
-
- 나같경 흰유니폼 절대 안입음
- 15:53
- 조회 9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