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지금 입고 있는 크롭티 기장이 47인데…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난 진짜 순이가 타석에만 서있어도 됨 ʕ ◔ᴗ◔ʔ
- 17:16
- 조회 0
- 잡담
-
- SSG) 오늘은 과연 듀스톤 순서가 원래대로 돌아올까
- 17:16
- 조회 7
- 잡담
-
- 두산) 오늘 두산베어스 홈런치고 나가서 파라파라 춰주세요
- 17:16
- 조회 4
- 잡담
-
- 롯데) 오늘 야구장에 겉옷 뭐챙겨갈거야?
- 17:16
- 조회 7
- 잡담
-
- 두산) 나 진짜 순이가 돌아와서 너무좋다
- 17:15
- 조회 14
- 잡담
-
- 롯데) 와 근데 생각해보니까 오늘 만약 예스지타주고 동현이 좌익이었으면..
- 17:15
- 조회 53
- 잡담
-
- 두산) 걍 3번자리에 순이 이름이 있는것만으로도 마음이 편안해져
- 17:15
- 조회 18
- 잡담
-
- 엘지) 저번에 상대선발 만났을때 창기가 안타를 쳤는데
- 17:15
- 조회 45
- 잡담
-
- 엘지) 염씨가 의사인 피부과 찾으려면 찾을수 있지않아?ㅋㅋ
- 17:15
- 조회 62
- 잡담
-
- 롯데) 사직도 그라운드투어같은거 이써∧( ꙨꙻᴗꙨꙻ )∧?
- 17:15
- 조회 88
- 잡담
-
- 키움) 이건 나 혼자 속상했던거긴 하지만
- 17:14
- 조회 72
- 잡담
-
- 엘지) 언급하나에 플 이렇게 되니까 감독도 언급을 하지 말아라 왜하냐 이러는게 엥? 인거임 난 그냥...
- 17:14
- 조회 49
- 잡담
-
- 오늘 야푸 추천받습니다
- 17:14
- 조회 12
- 잡담
-
- 기아) 15시즌 재미있던 이유 중 하나가 현종이었는데
- 17:13
- 조회 66
- 잡담
-
- 비슬리 선수 배탈났는데 4이닝 투구 ㅈㅉ 대단하다
- 17:13
- 조회 145
- 잡담
-
- 롯데) 너넨 안추워?
- 17:13
- 조회 127
- 잡담
-
- 선수협 2026년 제2회 정기 이사회 진행
- 17:13
- 조회 175
- 스퀘어
-
- 엔씨) 누가 우리 투수들 다 이런 느낌이랬는뎈ㅋㅋㅋㅋ
- 17:13
- 조회 64
- 잡담
-
- 엘지) 걍 난 우승반지 뺏어서 이지강이나 박명근 주고싶은
- 17:13
- 조회 116
- 잡담
-
- 롯데) 비슬리 원래 표정관리 진짜 잘한다고 생각했는데 일요일날은 표정관리 못하길래
- 17:12
- 조회 11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