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스틴 첫인상은 벤클때 혼자 심각하게 화내서 옆에서 다른 외국인 선수가 야 그거 아니야... 해주던 그 짤이었는데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205186 무명의 더쿠 | 14:18 | 조회 수 261 지금은 그때가 전생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