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들 아무생각 안하는거 맞지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타덬인데 누리드링크백 온라인으로 언제살수있어? 오프한정이야?
- 16:53
- 조회 0
- 잡담
-
- 엘지) 그래더 빠졌다니까 걍 더빼라싶음
- 16:53
- 조회 4
- 잡담
-
- 한화) 진짜 아픈 선수 하루라도 빼주고 다친선수는 경기 계속 뛰게 시키지말고 병원 데려가라고
- 16:52
- 조회 14
- 잡담
-
- 엘지) 우리팀 선수들 전통적으로 다 날씬한편이라..우리기준 문보경보고 뚱끼리라고 농담처럼 하는거지 찐뚱땡이 한명으로 몇년을 살얘기 하고 있는게 웃프다
- 16:52
- 조회 31
- 잡담
-
- 엘지) 살이 아니라 워크에씩 문제 아님?
- 16:52
- 조회 48
- 잡담
-
- 두산) 의지가 얼른 나아야겠다
- 16:52
- 조회 50
- 잡담
-
- 롯데) 비슬리 예민해보인다 어쩐다 소리 많았는데..
- 16:52
- 조회 51
- 잡담
-
- 두산) 민석이가 읎네 ㅠ 석순승 같은 라인업에서 붙여서 보고싶...
- 16:52
- 조회 46
- 잡담
-
- 두산) 셋순이!!! ヽʕ˶ᵔ Ⱉ ᵔ˶ʔノ(Ⱉ ᵔ˶ノʔヽʕ o ʔノʕヽ˶ᵔ Ⱉ)ヽʕ˶ᵔ Ⱉ ᵔ˶ʔノ
- 16:52
- 조회 24
- 잡담
-
- 두산) 박준순 돌아오자마자 3번, 삼순이...이게 우연일까?
- 16:52
- 조회 48
- 잡담
-
- 엘지) 분위기가 무슨 쟤 제대하자마자 중심타선에 박고 쓰겠다 한거같음
- 16:52
- 조회 42
- 잡담
-
- 두산) 순이 왔다고 (내가) 의식하면 안되는데 ʕ -̥̥᷄ _ -̥̥᷅ ʔ 부담만 주는 나쁜 이모가 되....
- 16:52
- 조회 7
- 잡담
-
- 삼성) 모르겠어 오늘도 그냥 박만두가 미래에 갔다 왔다고 생각할래
- 16:52
- 조회 20
- 잡담
-
- 롯데) 비슬리 정신력 진짜 king이다........
- 16:52
- 조회 38
- 잡담
-
- 기아) ㄹㅇㅇ 박재현(좌익수)-김호령(중견수)-김도영(3루수)-나성범(우익수)-해럴드 카스트로(1루수)-김선빈(2루수)-한준수(포수)-변우혁(3루수)-김규성(유격수)
- 16:52
- 조회 77
- 잡담
-
- 두산) 2카 3순이 제일 맘에 들긴하는데
- 16:51
- 조회 38
- 잡담
-
- 삼성) 김씨 잠실 넘겨본 적은 있지?
- 16:51
- 조회 72
- 잡담
-
- SSG) 성한이 기념니폼이나 빨리 출고되면 좋겠당..
- 16:51
- 조회 20
- 잡담
-
- 롯데) 근데진짜 더워서 나는땀의 수준이 아니긴했어...ㅠㅠ
- 16:51
- 조회 94
- 잡담
-
- 엘지) 뻘한데 마운자로는 도핑약물에 포함될까 안될까
- 16:51
- 조회 5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