찬호빼고 무리한 사람 없어보여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여름엔 노출 있는 옷 입을 수 밖에 없지않아?
- 15:37
- 조회 0
- 잡담
-
- 난 직관을 하도 꾸준히가서 5번에 1번 올릴까말까임....
- 15:37
- 조회 1
- 잡담
-
- 유니폼... 여름에 직관 갈때 입고가면 무조건 빨아야되는 영역 아니었냐고..........
- 15:37
- 조회 6
- 잡담
-
- 노출 엄청 심한 옷이면 그건 솔직히 공공장소니까 보기 안 좋은 거 오킨데 별개로 남의 착장에 관심 많은 사람 많다 싶음
- 15:37
- 조회 12
- 잡담
-
- 러시 헤어미스트 냄새 너무 달달해서 힘들더라
- 15:37
- 조회 6
- 잡담
-
- 나 최애선수 타격폼이 예뻐서 데세랄 배워서 찍어보고 싶은데
- 15:37
- 조회 36
- 잡담
-
- 결정사에서 설문한건데 이성을 볼때 중요시 여기는거 1위가 청결이었음
- 15:36
- 조회 40
- 잡담
-
- 클리닝 타임때 브라이언 샤워 영상 틀어주라
- 15:36
- 조회 32
- 잡담
-
- 코로나 거리두기 직관 쾌적하긴 했지..
- 15:36
- 조회 58
- 잡담
-
- 난 야구장 3일 내내 가고 하루만 간 척 하는데;; 왜 더 간 척을 하는거에요
- 15:36
- 조회 32
- 잡담
-
- 골프나 여행 이런건 비싼 거라 그렇다 쳐도 야구장 여러번 온 척하는 건 신기하다
- 15:36
- 조회 20
- 잡담
-
- 근데 나는 늘 유니폼만 입고 가는데
- 15:36
- 조회 20
- 잡담
-
- 헉 난 세 번 가면 한 번 간 거만 올리는데
- 15:36
- 조회 96
- 잡담
-
- 롯데) 포카 비하인드 이제 보는데 황은 이런 촬영만 기다린거 아님?
- 15:36
- 조회 23
- 잡담
-
- 좌석 앞 뒤 유난히 좁은 구장있어
- 15:36
- 조회 42
- 잡담
-
- 기아) 요새 고참 현종이가 익숙해져서 막내딸 현종이를 잊고있었어 ^ᶘ=o̴̶̷︿o̴̶̷=ᶅ^
- 15:36
- 조회 21
- 잡담
-
- 양도 받아간 자리가 독도석이었던 적이 있슨
- 15:35
- 조회 79
- 잡담
-
- 너무 많이 가서 뫄대리 또 야구장가요? 소리 들을까봐 야구장간건 절대 비밀이야
- 15:35
- 조회 45
- 잡담
-
- 예전엔 통로석이 최우선이었는데 비켜주다보니 그냥 가운데도 앉음
- 15:35
- 조회 88
- 잡담
-
- 나는 구장 안 아니고 밖에서 스냅 찍는 사람들한테 기분나빴던적 있음
- 15:35
- 조회 4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