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는 구장 안 아니고 밖에서 스냅 찍는 사람들한테 기분나빴던적 있음
무명의 더쿠
|
15:35 |
조회 수 73
비싼좌석이라 신나서 발권하려고 친구들이랑 기다리는데 우리보고 사진 찍는거 안보이냐고 훠이훠이 손짓하면서 좀 비켜요 이러는거임..
친구중에 하나가 잠시만요 비켜주세요도 아니고 비켜? 그럼 안비켜~ 찍든가~ 이래가지고 우리가 잠깐만 비켜드리자 ㅜ 이러고 나오려니까 짝다리짚고 고개 삐딱하게 해가지고 우릴 계속 쳐다보는거야 사진 찍히는(?)사람도 아 짜증나~ 배려가 없어~ 이런 들으라는 혼잣말 하면서 계속 비키라고 손짓하고
그래서 우리 다 기분나빠져서 뭐야 이러고 안 비킴
그러니까 딴데 가대... 개짱났음 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