선수단투표도 잘받을거같은데 ㅇㅇ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8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파프걸 민재마킹 드디어 샀당
- 15:34
- 조회 7
- 잡담
-
- 난 무조건 통로석 잡음
- 15:34
- 조회 34
- 잡담
-
- 얼마전에 인스타에서 중국은 슨스 인증용으로 알바비 받고 콘서트 간척 사진찍어 주는 사람이 있다던데
- 15:34
- 조회 27
- 잡담
-
- 유니폼도 좀 빨길.....................
- 15:34
- 조회 36
- 잡담
-
- 최근에 입냄새 썩은 사람 옆에 앉았었는데 차라리 빨래 쉰내가 낫더라..
- 15:33
- 조회 47
- 잡담
-
- 삼성) 출근길에 김3루수있네
- 15:33
- 조회 36
- 잡담
-
- ㅇㅇㄱ 수원에 푸딩집 좀 추천해주라🥺
- 15:33
- 조회 17
- 잡담
-
- 좌석 두개 혼자 다 쓰는 사람 보면 어케 생각해?
- 15:33
- 조회 154
- 잡담
-
- ㅇㅇㄱ 야구장 노출은 딱히 놀랍지도 않은게 어제 도서관에서도 심한 복장 봤는데 뭐
- 15:33
- 조회 33
- 잡담
-
- 엘지) 응원가 몇번 들으니깐 중독된다
- 15:33
- 조회 9
- 잡담
-
- 취소합니다 야구장 자유롭게 오지마세요
- 15:32
- 조회 255
- 잡담
-
- 진짜 빨래 쉰내나.. 뭐 진짜 안씻은냄새 나는거 그게 최악같애.. 나 전에 잠야 가는데 옆에 서있는 분 유니폼 입고계시는데 너무 냄새나서 참다참다 못해 자리 포기하고 서서 감...
- 15:32
- 조회 59
- 잡담
-
- 옷 여러벌 가져와서 매이닝마다 갈아입기는 인플루엔자들 인증샷 찍는 거잖아
- 15:32
- 조회 39
- 잡담
-
- 아 근데 생각해보니까 저거 골프도로 말 나왔었어ㅋㅋㅋㅋ
- 15:32
- 조회 245
- 잡담
-
- 내일 올스타 명단 발표 백퍼 라이브로 할삘인데
- 15:32
- 조회 72
- 잡담
-
- 아 그래서 흡연충 옆에 앉으면 ㄹㅇ 괴로움
- 15:32
- 조회 29
- 잡담
-
- SSG) 우린 콜라보를 좀 남발하는 경향이 있음
- 15:32
- 조회 65
- 잡담
-
- 야구장 진짜 한번 앉으면 나가는 과정이 너무 번거로워서 걍 9회까지 안일어남
- 15:32
- 조회 67
- 잡담
-
- 안씻은냄새+담배냄새 나는 한남 최악임
- 15:31
- 조회 13
- 잡담
-
- 이때싶 궁금한데 야구장에 막 노출있는거 입고오는사람들은 모야?
- 15:31
- 조회 29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