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) 경기 끝나고 챔필 근처에서 택시 탈 방법 없을까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191870 무명의 더쿠 | 14:06 | 조회 수 382 카카오택시 같은거 콜은 안잡히더라고...조카데리고 가야하는데 끝나고 버스타기도 힘들고 멀리 걸어나가서 타는것도 쉽지않을거 같아서ㅠㅠㅠㅠㅠㅠ끝나고 송정역 가서 막차 타야하거드누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