리셋이며 뭐며 짜증나는 일 한바가지였다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9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슬리 하필 기사 사진도 이거라 괴로워 보여..
- 16:45
- 조회 0
- 잡담
-
- 두산) 순아 부담 갖지마 너가 언제부터 1군 선수엿냐
- 16:45
- 조회 3
- 잡담
-
- 두산) 비더레 순이할까나 ʕ ◔ ₃◔ ʔ~♪
- 16:45
- 조회 3
- 잡담
-
- 강새이 ꒰( و ˃̵ᗝ˂̵ )꒱و
- 16:45
- 조회 12
- 잡담
-
- 엔씨) |ૂ•ᴥ•₎ა📸엔팍은 차원달라병
- 16:44
- 조회 27
- 잡담
-
- 우리도 풀네임으로 불러줘 신갈매기 ٩(˶•᷅ Θ •᷄˶)و
- 16:44
- 조회 16
- 잡담
-
- 올스타↗️올⤵️스타↗️오이데엥👃⤵️맛떼루요홍👃⤵️
- 16:44
- 조회 17
- 잡담
-
- 키움) 샹 그냥 야구팬들끼리 턱돌이 몬생겻다 하는건 재밌기라도하지
- 16:44
- 조회 39
- 잡담
-
- 삼성) 붐샤카라카🎤ʕ´△`ʔو
- 16:44
- 조회 33
- 잡담
-
- 한화) 우준-후니-원석ㅋㅋㅋㅋㅋ
- 16:44
- 조회 31
- 잡담
-
- 삼성) 영웅이 등장곡 위기패시다시인기일까…
- 16:44
- 조회 37
- 잡담
-
- 롯데) 어쩐지 시원한 고척에서 땀을 너무 많이 흘리더라고
- 16:43
- 조회 59
- 잡담
-
- 엘지) 염경엽 LG 감독은 "주중 첫 게임이고, 불펜 과부하가 안 걸려있다. 화요일 경기는 이길 수 있는 경기를 하도록 노력할 것이다"라고 예고했다. 이어 "내일부터 쓸 선수와 안 쓸 선수를 구분하면서 경기를 할 거고, 오늘은 최대한 빨리빨리 교체하면서 이길 수 있는 경기를 하려고 한다"고 밝혔다.
- 16:43
- 조회 64
- 잡담
-
- 엘지) 미래 중심타선 얘기라 당연히 감독으로서 할 수 있는 말이긴 한데 ㄱㅂㅅ 포텐이 많이 높은건가
- 16:43
- 조회 106
- 잡담
-
- 키움) 정다훈, 임병욱 등록 / 주성원 말소
- 16:43
- 조회 45
- 잡담
-
- 한화) 아니 무릎 아파서 오른쪽 타석에서 타격이 안된다는데 굳이 넣어야함?
- 16:43
- 조회 68
- 잡담
-
- 롯데) 비슬리 그 날은 진짜 고생이고 힘들었겠지만 배탈이라니 다행이다 싶어
- 16:43
- 조회 100
- 잡담
-
- 한화) 그냥 무조건 올브까지 버틴다 임ㅋㅋㅋㅋ
- 16:43
- 조회 56
- 잡담
-
- SSG) 등말소 없으니 숭용이 코멘트 기다린다
- 16:42
- 조회 51
- 잡담
-
- 한화) 진짜 민이면 아주 좋고 ㅇㅈㅇ이면 참을게 했는데
- 16:42
- 조회 8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