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화) 아니 무릎 아파서 오른쪽 타석에서 타격이 안된다는데 굳이 넣어야함?
무명의 더쿠
|
16:43 |
조회 수 185
뭐 출루하면 주루는 안해?
수비할 때 공 잡으로 안뛰어다님?
안그래도 외야수 많은데 왜 그걸 활용을 안함?
걍 휴식 주면 어디가 덧나냐고
경기도 많이 남았는데 계속 부상 달고 뛰라는거야 뭐야ㅡㅡ
뭐 출루하면 주루는 안해?
수비할 때 공 잡으로 안뛰어다님?
안그래도 외야수 많은데 왜 그걸 활용을 안함?
걍 휴식 주면 어디가 덧나냐고
경기도 많이 남았는데 계속 부상 달고 뛰라는거야 뭐야ㅡㅡ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