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 팀은 감추가 아니면 갈 수가 없으요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야구장 자유롭게 오라더니 매 이닝 옷 갈아입는거 보면 팬 같지도 않다고 패네
- 15:20
- 조회 3
- 잡담
-
- 두산) 수빈이랑 순이는 사실 예상한 템플릿이긴 하거든?
- 15:20
- 조회 9
- 잡담
-
- 롯데) 오늘 직관 두껍게입어야할듯
- 15:19
- 조회 58
- 잡담
-
- 한화) 투표끝나기 직전에 표 계산해본 덬 있어??
- 15:19
- 조회 20
- 잡담
-
- 기아) 아니 이런 생각 어떻게 해?ㅋㅋㅋㅋㅋ
- 15:19
- 조회 66
- 잡담
-
- 엘지) 보넥도 응원가 너무 좋음/내 몸뚱아리&기억력 너무 안 좋음
- 15:19
- 조회 27
- 잡담
-
- 중계잡히고싶어서 가는 노출인플?같은건 옛날이심했음
- 15:19
- 조회 120
- 잡담
-
- 기아) 토욜날 영탁이 내려왔을땐 안울다가 경기끝나고 인사할때 울컥한거같지?
- 15:18
- 조회 36
- 잡담
-
- 한화) 동주 무사 복귀 기원 51일차 ₍*˘ጥ˘*₎ހ🔥
- 15:18
- 조회 12
- 잡담
-
- 친구랑 테이블석에서 신나게 아카송 따라 추고 있었는데 (앉아서)
- 15:18
- 조회 137
- 잡담
-
- 기아) 나같경 좌완이 우타자 몸쪽 스트를 퍽퍽 꽂으면 그날 긁힌다라고 생각하게 됨
- 15:18
- 조회 34
- 잡담
-
- 중계 잡히고 싶은 마음 이해는 됨
- 15:18
- 조회 80
- 잡담
-
- 근데 과한 옷들 싫어하는 이유?가 뭐임?
- 15:17
- 조회 301
- 잡담
-
- 아니 야구장 그 먹거리파는데 간이 식탁? 스탠딩식탁있자나 어떤분들이 핸드폰키고 계속먹으면서 야구보는거야
- 15:17
- 조회 108
- 잡담
-
- 선수들 입는 아이싱티 같은거 판매하잔아 그거 좋아?
- 15:17
- 조회 82
- 잡담
-
- 중계에 ‘잡히는 것’ 그 자체는 어렵지 않음 테이블석 이상 가서 선수 마킹들고 간절하게 싹싹 빌고있으면 잡힘
- 15:17
- 조회 47
- 잡담
-
- 구단이 낸 유니폼인데 야구장 여성팬들 조롱하는거 좀 그렇다
- 15:16
- 조회 399
- 잡담
-
- 날씨 좀 서늘할때도 한껏 엄한 패션 종종 봤는데 이제 더우니 물만났겠지
- 15:16
- 조회 38
- 잡담
-
- 기아) 그거 아냐 09코시 엔트리 중 좌완투수 현종이 하나밖에 없는 거
- 15:15
- 조회 84
- 잡담
-
- 한화) 작년 감추명단 보니까 감추는 투수가 가지 않을까
- 15:15
- 조회 10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