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야구장 가는 목적이 중계타는 것 그 자체인 사람들은 그걸 원하는게 아닐 것 같긴 함
잡담 중계에 ‘잡히는 것’ 그 자체는 어렵지 않음 테이블석 이상 가서 선수 마킹들고 간절하게 싹싹 빌고있으면 잡힘
113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| 06.21 | 35,365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14,015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885,643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06,276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159,843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2,862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4,376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7,809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196303 | onair | 삼성) 운용이 선출 같지도 않음 투타 안가리고 보법이 달라 | 20:48 | 0 |
| 15196302 | onair | 엘지) 홍창기 박동원 신민재 타석은 이제 좀 보기 힘들다 | 20:48 | 0 |
| 15196301 | onair | 두산) 2점은 진자 너무 힘들다 ㅠ 진짜 좀 ㅠㅠ | 20:48 | 0 |
| 15196300 | onair | 롯데) 야만없..... 현재가 중요하다 해보자 | 20:48 | 3 |
| 15196299 | onair | 엘지) 티빙 너무 늦어서 카테 무한 새로고침 | 20:48 | 3 |
| 15196298 | onair | 롯데) 느낌 온다 오늘 이긴다 | 20:48 | 2 |
| 15196297 | onair | 삼성) 국민유격수라매 왜... 판단능력이 저 모양이신지.. 늘 궁금함... | 20:48 | 12 |
| 15196296 | onair | kt) 위팍 주인 알아보라고! | 20:48 | 8 |
| 15196295 | onair | 삼성) ㅇㄴㅈㄹ | 20:48 | 7 |
| 15196294 | onair | 삼성) 쟤는 안그래도 수비 타격 연동되는 편인데 | 20:48 | 9 |
| 15196293 | onair | 삼성) 솔직히 단기간에 준비 뭐 할 시간 있었겠냐고 | 20:48 | 5 |
| 15196292 | onair | 삼성) ㅇㄴㅈㄹ ꒰(ノ⁾⁾˙∇˙)꒱乃 ꒰(ノ⁾⁾˙∇˙)꒱乃 ꒰(ノ⁾⁾˙∇˙)꒱乃 | 20:48 | 8 |
| 15196291 | onair | SSG) 이런 경기에 내는거 솔직히 너무 아까운데 | 20:48 | 21 |
| 15196290 | onair | SSG) 그냥 쉬게 하지 | 20:48 | 13 |
| 15196289 | onair | 한화) 상원이 화이팅🌸🧨🪖⁺◟( • ө • )◞⁺🪖🧨🌸 | 20:48 | 4 |
| 15196288 | onair | 한화) 현빈이 하위타순으로 내려주길 | 20:48 | 22 |
| 15196287 | onair | 엔씨) 아무도 안놀래 슬프게도ㅋㅋㅋㅋㅋㅋㅋ | 20:48 | 17 |
| 15196286 | onair | 롯데) 엠스플 카메라 잡으려는거 ㅈㄴ 집요하네 | 20:48 | 34 |
| 15196285 | onair | 기아) 얘덜아 나 우리 중타가 너무 좋다 1 | 20:48 | 19 |
| 15196284 | onair | SSG) 굳이 왜쓰냐고૮₍ •̅ ᴥ •̅ ₎ა | 20:48 | 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