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팀은 평속이 아니라 걍 최고150찍는 투수도 둘인가 셋인가 그게 다인데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175283 무명의 더쿠 | 13:50 | 조회 수 225 피볼러 파볼러 하고 울면 주나요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