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heqoo

SSG) 최고령 필승조 한달 새 사라진 4km, 늙어서도 혹사도 아니다...아픈 몸 이끌고 발버둥 치는 중

무명의 더쿠 | 13:48 | 조회 수 177
https://naver.me/FEgW9QNA

노경은은 "아프지 않기 위해 메커니즘을 손 봤다. 최대한 무리가 가지 않도록 애쓰고 있다. 힘을 맘대로 쓰지 못하니 답답하긴 하다. 스피드가 줄어들 수 밖에 없어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. 하지만 지금 상황에서 버티려면 어쩔 수 없다. 스피드가 나지 않는 투구에 적응해야 한다"고 털어 놓았다.


구속이 줄어든 대신 지금까지 쌓아 온 노하우를 최대한 활용하고 있다. 힘으로 찍어 누를 수 없으니 완급 조절을 통해 줄어든 스피드를 만회하는 중이다. 타자 상대를 워낙 많이 해 봤기 때문에 그동안 쌓인 체험 데이터가 대단히 많다. 그 정보를 이용해 한 타자 한 타자를 상대하고 있다.


노경은은 "어떻게든 버텨서 팀에 도움이 되는 선수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. 팀이 필요로할 때까지 주어진 상황에서 내 할 일을 할 것이다. 아픈 것 정도는 참을 수 있다. 예전처럼 맘대로 공을 뿌리진 못하지만 그 상황 속에서도 찾을 구 있는 것은 찾아가겠다. 불안감 드리지 않기 위해 노력할 것"이라고 말했다.
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
  • 댓글 1
목록
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  •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3
  •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
  •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
  •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
  •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
  •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
  •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
  •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
  •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
  •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
  • 모든 공지 확인하기()
    • 올해 수원 광주 사직만 가면 도장깨지 완이야
    • 16:28
    • 조회 0
    • 잡담
    • SSG) 그렇게 팔고 싶었으면 크롭 유니폼이라고 해서 내든가
    • 16:27
    • 조회 13
    • 잡담
    • 한화) 문현빈 응원 나눔🌸⁺◟( • ө • )◞⁺🌸 (동사로마도 참여가능)
    • 16:27
    • 조회 13
    • 나눔
    2
    • 며칠전에 엔팍 가서 찍은거
    • 16:27
    • 조회 42
    • 잡담
    1
    • |ૂ•ᴥ•₎ა 내가 찍은 잠실도 봐줘 진짜 이뻐 진짜야 한번만
    • 16:27
    • 조회 49
    • 잡담
    2
    • 기아) 저번 고척경기 째까니
    • 16:27
    • 조회 49
    • 잡담
    • 롯데) 세웅이 골반 안아프게 해주세요 ( ᵕ Θ ᵕ🙏)
    • 16:26
    • 조회 12
    • 잡담
    • 야구장 그물 사진 꿀팁 알려드립니다
    • 16:26
    • 조회 91
    • 잡담
    • 나 잠실가서 대기실?에서 나오는 단디 자만추함
    • 16:26
    • 조회 47
    • 잡담
    1
    • 한화) 비더레 누구할까
    • 16:24
    • 조회 36
    • 잡담
    3
    • 한화) 오늘 이길 시 메가 팥빙 1나 (~6.24)
    • 16:24
    • 조회 46
    • 나눔
    12
    • 삼성) 째언태 멘탈멘탈!!!
    • 16:24
    • 조회 96
    • 잡담
    • 또 가고 싶따
    • 16:24
    • 조회 72
    • 잡담
    • 엘지) 홍창기 4출루 기원
    • 16:23
    • 조회 40
    • 잡담
    3
    • 올스타 저정도면 그냥 두산으로 올스타 팀 따로 꾸려줘야할듯
    • 16:23
    • 조회 218
    • 잡담
    2
    • kt) 나 위팁 이제봤는데 시후 이게진짜 구마같닼ㅋㅋㅋㅋㅋ
    • 16:23
    • 조회 65
    • 잡담
    3
    • 문학가면 꼭 푸리랑 사진찍어
    • 16:23
    • 조회 66
    • 잡담
    • 엘지) 홈 승률 7할인 효자구단
    • 16:23
    • 조회 111
    • 잡담
    1
    • 사직 하늘도 예쁘더라
    • 16:22
    • 조회 132
    • 잡담
    2
    • 한화) 다만 좌투수 상대로 좌타석에서 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듯. 경기를 앞두고 만난 김경문 감독은 "오른손 타격을 할 때 무릎이 불편한 것 같더라. 본인은 왼손 투수가 나와도 왼쪽으로 치겠다고 한다. 내가 여기서, 저기서 쳐라 할 수는 없지 않겠나. 편하게 치라고 했다. 그리고 부상 부위가 안 좋으면 바로 이야기 하라고도 했다. 좋지 않다고 하면 바꿔줘야 한다"고 설명했다.
    • 16:22
    • 조회 197
    • 잡담
    11
back to 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