히히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엘지) |ૂ•ᴥ•₎ა
- 16:34
- 조회 10
- 잡담
-
- 한화) 아 채은성 미쳤냐궄ㅋㅋㅋㅋㅋㅋ
- 16:33
- 조회 41
- 잡담
-
- ㅂㅇㄱ 인데 핫게에 안정환 이야기 있길래 찾아보다가 저 프로그램에 이대호 이대형 윤석민 유희관 나왔었네 ㅋㅋㅋㅋㅋ
- 16:33
- 조회 45
- 잡담
-
- 롯데) 아쿼가 준필승조 역할해주면 진짜.... 민석이 불펜으로 안돌려도 되는데
- 16:32
- 조회 31
- 잡담
-
- 나는 갠적으로 턱돌이 좋아해서 턱돌이랑 사진찍고싶은데ㅠㅠ
- 16:32
- 조회 30
- 잡담
-
- 롯데) ㅇㅇㄱ 퇴근하는데 비 온다∧( •́Θ•̀;ก)💦
- 16:32
- 조회 38
- 잡담
-
- kt) 오늘 이기면 투썸 수박주스 나눔 (모든동사로마 참여가능)
- 16:30
- 조회 51
- 나눔
-
- ㅇㅇㄱ 아 오늘 동네 장날인데
- 16:30
- 조회 63
- 잡담
-
- SSG) 야구만 못해야되는데
- 16:29
- 조회 131
- 잡담
-
- 한화) 23일 김경문 감독은 "경기 내용을 보고 받았다"면서 "첫 경기였으니까, 오늘 쉬고 내일과 모레 더 보려고 한다. 세 경기 정도 경기 내용을 보려고 한다"고 얘기했다. 퓨처스리그는 화요일이 휴식일로, 한화는 24일부터 26일까지 홈 서산구장에서 두산 베어스를 상대한다. 채은성은 이르면 26일 1군 복귀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.
- 16:28
- 조회 221
- 잡담
-
- 라팍은 자연과 어우러져서 이뻐
- 16:28
- 조회 227
- 잡담
-
- 올해 수원 광주 사직만 가면 도장깨지 완이야
- 16:28
- 조회 64
- 잡담
-
- SSG) 그렇게 팔고 싶었으면 크롭 유니폼이라고 해서 내든가
- 16:27
- 조회 126
- 잡담
-
- 한화) 문현빈 응원 나눔🌸⁺◟( • ө • )◞⁺🌸 (동사로마도 참여가능)
- 16:27
- 조회 64
- 나눔
-
- 며칠전에 엔팍 가서 찍은거
- 16:27
- 조회 153
- 잡담
-
- |ૂ•ᴥ•₎ა 내가 찍은 잠실도 봐줘 진짜 이뻐 진짜야 한번만
- 16:27
- 조회 158
- 잡담
-
- 기아) 저번 고척경기 째까니
- 16:27
- 조회 172
- 잡담
-
- 롯데) 세웅이 골반 안아프게 해주세요 ( ᵕ Θ ᵕ🙏)
- 16:26
- 조회 39
- 잡담
-
- 야구장 그물 사진 꿀팁 알려드립니다
- 16:26
- 조회 170
- 잡담
-
- 나 잠실가서 대기실?에서 나오는 단디 자만추함
- 16:26
- 조회 13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