매번 자만추 실패함.... 내가 속상해하니까 친구가 남의경기 1루가서 열정응원하면 찍어줄거 같은데?ㅇㅈㄹ
잡담 나는 갠적으로 턱돌이 좋아해서 턱돌이랑 사진찍고싶은데ㅠㅠ
58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매번 자만추 실패함.... 내가 속상해하니까 친구가 남의경기 1루가서 열정응원하면 찍어줄거 같은데?ㅇㅈ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