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SG) 콜라보를 적당히 좀 가려서 했으면 싶기도 함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170789 무명의 더쿠 | 13:45 | 조회 수 443 ㅇㅇ... 이유가 있어서 했겠지만 너무 막한다고 느껴짐아님 상품계열?이라도 다양하게라도 하던가 너무 유니폼만 찍어내니까 옷가게도 옷가게인데 저게 다 팔릴까 싶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