귀엽잖아... 코코몽 같은데 。° (°´ᝪ`°)°。🪄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롯데온 전체검색어 1위가 누리인데... 이미 품절이라니
- 15:06
- 조회 4
- 잡담
-
- 올해의 아티스트 예측하고 올스타전 가자!
- 15:05
- 조회 42
- 스퀘어
-
- 아니 근데 자른것도 크롭처럼 자른것도 아니고
- 15:05
- 조회 52
- 잡담
-
- 그리고 애초에 저 정도 크랍을 사서 야구장에서 입을 여성들은 품도 수선맡겨서 확 줄여버림
- 15:05
- 조회 61
- 잡담
-
- 기아) 베테랑들 어릴때부터 본 랑이들 부러워.. 나는 나중에
- 15:05
- 조회 17
- 잡담
-
- 삼성) 와 그래도 350홈런 1주년 기념 출시 이런건 아니네
- 15:05
- 조회 27
- 잡담
-
- 야구장가서 남의 엉밑살 많이 봄
- 15:05
- 조회 122
- 잡담
-
- 잠실 오늘 러브버그 지리겠지?
- 15:04
- 조회 51
- 잡담
-
- 기아) 감독추천으로 네일이님 올스타 보내주면 안돼..?ㅠㅠ
- 15:04
- 조회 40
- 잡담
-
- ㅇㅇㄱ 성수 갔는데 인파보다 옷차림 보고 놀랬음
- 15:04
- 조회 55
- 잡담
-
- 삼성) 저거 누가 어센틱에 문의하고 어센틱에서 판다고 답변 받았다했는데 ꒰( 𓏗ᴥ𓏗 )꒱
- 15:04
- 조회 60
- 잡담
-
- 삼성) 배송예정일 7월말이면 그래도 선녀인데
- 15:03
- 조회 24
- 잡담
-
- 롯데) 누리 드링크백 뭐 재고 100개야? 어이가 없네
- 15:03
- 조회 78
- 잡담
-
- 크롭? 아니고 벙벙한 볼레로 같음
- 15:03
- 조회 21
- 잡담
-
- 두산) 메론이꺼 제일 많이 본듯 그 다음 정우
- 15:03
- 조회 16
- 잡담
-
- 나 며칠 전에 야구장 가서 그... 응원타올 있잖아 팀별로 구호 써 있는 뭐 최강삼성 최강두산 위닝케이티 이런 거 그걸로 가슴 두르고 유니폼 다 풀어헤친 여성을 야구장에서 봄
- 15:03
- 조회 216
- 잡담
-
- 요즘 옷 다 너무 짧아서 유니폼(현생)안에 티 받쳐입는 난 너무 슬퍼...
- 15:03
- 조회 38
- 잡담
-
- 그럴거면 돈도 반만 받지그래
- 15:03
- 조회 17
- 잡담
-
- 기아) 현종이 어린시절은 못봤지만 해영이 의리 도영이 어린시절은 봤당
- 15:02
- 조회 29
- 잡담
-
- 두산) 나는 그래도 젤충격은 곽성곤...ʕ 𓏗_𓏗 ; ʔ
- 15:02
- 조회 3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