응원하는팀이 같은 직구일때 140대 초중반 구속이랑 150대 구속중에 어느걸 더 잘치는거같아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154746 무명의 더쿠 | 13:30 | 조회 수 245 우린 빠른공을 ㄷㅓ 잘치는거같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