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A 캡틴 나성범은 "ㅎㅇ 형도 빠지고 ㅊㅎ도 가서 변화가 생겼다. 선수들이 빈자리를 메꿔야 하는 상황이었다. 어떻게 보면 좋은 기회다. 또한 팀이 언제까지 베테랑 선수들로만 시즌을 치를 수 없다. 선수들의 미래도 있고, KIA 타이거즈 미래가 있다. 젊은 선수들이 경기를 나가며 경험을 쌓고 많은 경기를 뛰면서 느꼈으면 좋겠다"라고 했다.
^ᶘ=੭˃̵ᗜ˂̵=ᶅ^੭⁾⁾ 선수들 ㅎㅇㅌ
KIA 캡틴 나성범은 "ㅎㅇ 형도 빠지고 ㅊㅎ도 가서 변화가 생겼다. 선수들이 빈자리를 메꿔야 하는 상황이었다. 어떻게 보면 좋은 기회다. 또한 팀이 언제까지 베테랑 선수들로만 시즌을 치를 수 없다. 선수들의 미래도 있고, KIA 타이거즈 미래가 있다. 젊은 선수들이 경기를 나가며 경험을 쌓고 많은 경기를 뛰면서 느꼈으면 좋겠다"라고 했다.
^ᶘ=੭˃̵ᗜ˂̵=ᶅ^੭⁾⁾ 선수들 ㅎㅇ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