크롭인건 별 생각 없는데 원래 크롭이 저렇게 나오나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246155 무명의 더쿠 | 14:53 | 조회 수 208 짧게 나온것도 알겠고 다알겠는데 너무 그냥 일반 유니폼을 댕강 자른 느낌임 크롭형이면 폼도 조금 작지 않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