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니폼 수선해서 입는 사람들도 있으니까 그냥 크롭형 유니폼이라고 했으면 반응 나쁘지않았을텐데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246070 무명의 더쿠 | 14:53 | 조회 수 49 크롭형 유니폼을 여성용이라하고 성의없이 길이만 뚝 자른거에 가격은 똑같음 전부 잘못됏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