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SG) 작년 스벅데이는 고트라고 쳐도 랜딩데이도 그렇고 나머지들도 예쁘게 찍었는데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149935 무명의 더쿠 | 13:25 | 조회 수 67 올핸 모르겠어 좀 막찍는건지 b컷 느낌을 살리고 싶엇던건지 모르겠는데 너무 b컷 같은 사진이 많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