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속만 빠른 투수 최악임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저건 크롭이라 하면 안 됨 언더붑이란 말이 맞아 보임
- 14:58
- 조회 20
- 잡담
-
- 기아) 다들 현종이 17때 얘기 많이하지만 사실 15 공이 진짜 좋았음
- 14:58
- 조회 18
- 잡담
-
- 내가 원하는 기장감은 지금에서 한 십센치쯤 짧아지는건데 뭔 25센치를 댕강
- 14:58
- 조회 10
- 잡담
-
- 엘지) 무적창민씨는 팬덤중계 고정이야...?
- 14:58
- 조회 16
- 잡담
-
- 두산) 난 숩모님 댓글이 왜케 웃기지ㅋㅋㅋ
- 14:58
- 조회 42
- 잡담
-
- ㅇㅇㄱ 작년인가 제작년에 크롭 유행해서 너무 싫었어
- 14:57
- 조회 29
- 잡담
-
- 크롭좋아하는데 기존 유니폼 품에다가 기장만 뎅겅 잘라놓은건 뭐 어쩌자는건지 모르겠음
- 14:57
- 조회 15
- 잡담
-
- 시구할때 크롭 유니폼은 둘째치고 레깅스 입는게 제일 싫음
- 14:57
- 조회 82
- 잡담
-
- SSG) 미친 존귀
- 14:57
- 조회 80
- 잡담
-
- 한화) 인서 현빈이 백호 다 팬투표로 간다치면 난 상규 민우 감추로 갔으면 좋겠다
- 14:57
- 조회 19
- 잡담
-
- 다른구단도 비슷한거 냈는데 크롭유니폼이라고 했고 가격도 좀 쌌네
- 14:57
- 조회 141
- 잡담
-
- SSG) 근데 저거 대형견한테도 작을듯?
- 14:56
- 조회 53
- 잡담
-
- 저거 마킹 욱여넣을 만큼만 두고 자른 느낌 들엌ㅋㅋㅋㅋㅋㅋㅋㅋ
- 14:56
- 조회 166
- 잡담
-
- 우리팀 시구온 여돌은 완전 박스핏으로 입었는데
- 14:56
- 조회 92
- 잡담
-
- 기아) 내가 기억하는 막내딸
- 14:56
- 조회 63
- 잡담
-
- 크롭 47이 이정도네
- 14:56
- 조회 184
- 잡담
-
- 엘지) 밷걸굿걸즈 모여서 응원가 영상 찍어라 (♧◔ᴗ◔ )(☆◔ᴗ◔ )
- 14:56
- 조회 14
- 잡담
-
- SSG) 아뇨아뇨 힘들어서 ૮₍ ❁´▽`❁ ₎ა
- 14:56
- 조회 54
- 잡담
-
- 아무리 요새 여자옷 다 짧다해도 저렇게 벙벙한 크롭은 요즘깔도 아니지않음?
- 14:56
- 조회 38
- 잡담
-
- 시구 오는 연예인들도 복장 깔끔하게 유니폼+청바지 이런게 이쁘지
- 14:56
- 조회 3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