병현이 단독샷 빼고는 뭐지 했음ㅋ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기아) 3. 무명의 더쿠 14:45 다른팀 선수들도 그 영상보고오라한대...
- 14:59
- 조회 15
- 잡담
-
- 킅 크롭유니폼보니까 43은 그냥 걸쳐입는용도로 밖에못입을듯
- 14:58
- 조회 26
- 잡담
-
- 저건 크롭이라 하면 안 됨 언더붑이란 말이 맞아 보임
- 14:58
- 조회 99
- 잡담
-
- 기아) 다들 현종이 17때 얘기 많이하지만 사실 15 공이 진짜 좋았음
- 14:58
- 조회 27
- 잡담
-
- 내가 원하는 기장감은 지금에서 한 십센치쯤 짧아지는건데 뭔 25센치를 댕강
- 14:58
- 조회 16
- 잡담
-
- 엘지) 무적창민씨는 팬덤중계 고정이야...?
- 14:58
- 조회 31
- 잡담
-
- 두산) 난 숩모님 댓글이 왜케 웃기지ㅋㅋㅋ
- 14:58
- 조회 71
- 잡담
-
- ㅇㅇㄱ 작년인가 제작년에 크롭 유행해서 너무 싫었어
- 14:57
- 조회 35
- 잡담
-
- 크롭좋아하는데 기존 유니폼 품에다가 기장만 뎅겅 잘라놓은건 뭐 어쩌자는건지 모르겠음
- 14:57
- 조회 16
- 잡담
-
- 시구할때 크롭 유니폼은 둘째치고 레깅스 입는게 제일 싫음
- 14:57
- 조회 102
- 잡담
-
- SSG) 미친 존귀
- 14:57
- 조회 95
- 잡담
-
- 한화) 인서 현빈이 백호 다 팬투표로 간다치면 난 상규 민우 감추로 갔으면 좋겠다
- 14:57
- 조회 26
- 잡담
-
- 다른구단도 비슷한거 냈는데 크롭유니폼이라고 했고 가격도 좀 쌌네
- 14:57
- 조회 171
- 잡담
-
- SSG) 근데 저거 대형견한테도 작을듯?
- 14:56
- 조회 59
- 잡담
-
- 저거 마킹 욱여넣을 만큼만 두고 자른 느낌 들엌ㅋㅋㅋㅋㅋㅋㅋㅋ
- 14:56
- 조회 191
- 잡담
-
- 우리팀 시구온 여돌은 완전 박스핏으로 입었는데
- 14:56
- 조회 112
- 잡담
-
- 기아) 내가 기억하는 막내딸
- 14:56
- 조회 75
- 잡담
-
- 크롭 47이 이정도네
- 14:56
- 조회 211
- 잡담
-
- 엘지) 밷걸굿걸즈 모여서 응원가 영상 찍어라 (♧◔ᴗ◔ )(☆◔ᴗ◔ )
- 14:56
- 조회 15
- 잡담
-
- SSG) 아뇨아뇨 힘들어서 ૮₍ ❁´▽`❁ ₎ა
- 14:56
- 조회 6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