핑구때도 그렇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한화) 작년 감추명단 보니까 감추는 투수가 가지 않을까
- 15:15
- 조회 2
- 잡담
-
- 근디 뭐 힐은 신을수도 있지않나 본인 추구미인가보지
- 15:15
- 조회 17
- 잡담
-
- 이번 시리즈도 대진표 미쳤네
- 15:14
- 조회 56
- 잡담
-
- 롯데) 폴리테루모자는 사직에있어? 롯데온에는없네
- 15:14
- 조회 12
- 잡담
-
- 두산) 정우랑 영하는 꼭갓으면 좋겟어ʕ ´.‸.` ʔ
- 15:14
- 조회 10
- 잡담
-
- 정장이나 뭐 딱 봐도 퇴근 후에 오는 덬들이면 글쓴덬도 힐 그런얘기 안했을듯 ㅇㅇ
- 15:14
- 조회 95
- 잡담
-
- 두산) 올스타 최종 결과는 언제나와??
- 15:13
- 조회 45
- 잡담
-
- ㅇㅇㄱ 일반인 잡는거 싫어하는 사람들 많은데 또 한편으로는 잡히는 사람들은 그걸 원하는 경우도
- 15:13
- 조회 68
- 잡담
-
- 나 고척 4층인가 갔는데 운동화신었는데도 떨어질까봐 무서웠음ㅋㅋ쿠ㅜㅜㅜ
- 15:13
- 조회 28
- 잡담
-
- 기아) 근데 현종이 진짜 코시 1점차 완봉승 어떻게 했지
- 15:13
- 조회 43
- 잡담
-
- kt) 이번주 로테 어떻게 된댔지
- 15:13
- 조회 23
- 잡담
-
- 엘지) 보경이 이번에 투표수도 많이 받은편인데
- 15:13
- 조회 75
- 잡담
-
- 기아) 15 현종 선발날 야구틀어주는 호프나 치킨집 진짜 자주감
- 15:13
- 조회 36
- 잡담
-
- SSG) 이거 여우가 아니고 랜디였네
- 15:13
- 조회 82
- 잡담
-
- ㅂㅇㄱ 우리팀 야구도 보기 바빠서 월드컵 패스해야지 했는데
- 15:13
- 조회 54
- 잡담
-
- 보통 여름에는 유니폼 안에 뭐 입어?
- 15:12
- 조회 147
- 잡담
-
- 근데 요즘 중계타려고 오는 여자관객분들 있는거 같음
- 15:12
- 조회 146
- 잡담
-
- 한화) 지금 팬투표로 갈 수 있는 선수들이 다 야수라 감추는 다 투수일수도
- 15:12
- 조회 61
- 잡담
-
- 인스타에서 성인잡지?모델이 야구유니폼 걸치고
- 15:12
- 조회 79
- 잡담
-
- 두산) 그래도 순이랑 오랑이 기여웟음ʕ ◔ᴗ◔ʔ
- 15:11
- 조회 4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