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장이나 뭐 딱 봐도 퇴근 후에 오는 덬들이면 글쓴덬도 힐 그런얘기 안했을듯 ㅇㅇ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268899 무명의 더쿠 | 15:14 | 조회 수 225 ㅇㅇ 그거슨 그냥 직장인의 고단함임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