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우인가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SSG) 콜라보는 죄없다 파였는데
- 14:30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준용이 체력봐서 4자리 남는다
- 14:30
- 조회 2
- 잡담
-
- 나 진짜 많은거 안바라고 우리팀에서 진짜 한명만이라도 올스타 베스트 12로 갔으면 좋겠어
- 14:29
- 조회 17
- 잡담
-
- kt) 나키티 선수들이 입는 후드 사고싶어..그거 회색
- 14:29
- 조회 8
- 잡담
-
- 나는 네일 미국 가도 돼 ^ᶘ =o̴̶̷ ⌓ o̴̶̷= ᶅ^ 근데 맥도날드 발음도 못하는 사람을 미국에 어케 보냄 ㅠㅠ
- 14:29
- 조회 32
- 잡담
-
- 총기장 43이면 허리 긴 닥스훈트 입혀도 되겠다
- 14:28
- 조회 39
- 잡담
-
- 엘지 올스타 뽑는거 보니까 착한선수 뽑던데ㅋㅋㅋ
- 14:28
- 조회 115
- 잡담
-
- 스틴쌤 친화력 쩐다 느낀건
- 14:27
- 조회 114
- 잡담
-
- SSG) 진짜 콜라보도 오직 돈 벌려고 다 하는거 같아서 짜침
- 14:27
- 조회 40
- 잡담
-
- 오 올러 씨는 광주오씨고, 영어못해서 미국못감
- 14:27
- 조회 81
- 잡담
-
- 기아) 지난주 금요일 경기 지금 보고 있는데
- 14:27
- 조회 60
- 잡담
-
- 자기한테 삼진 먹은 타자 뽑는 경우도 있슨 (♧ 𓏗ᴥ𓏗)(☆ 𓏗ᴥ𓏗)
- 14:26
- 조회 140
- 잡담
-
- 롯데) 상무 체력 검사 오늘이야..? 준용, 민석 한 거 같다는데
- 14:26
- 조회 168
- 잡담
-
- 엘지) 응원가 한 5번 들으니까 중독됨
- 14:26
- 조회 49
- 잡담
-
- 두산) 수빈이 릴스 이제 감동적인 지경까지 옴
- 14:26
- 조회 43
- 잡담
-
- 엔씨) 사직 경기 하나도 예매안해놨는데 우짤까......
- 14:25
- 조회 44
- 잡담
-
- 쓱 콜라보 유니폼 뭐야..
- 14:25
- 조회 514
- 잡담
-
- 롯데) 매기 멍청비용 썼어 ∧( •̥ Θ ก )
- 14:24
- 조회 144
- 잡담
-
- 선수단 투표 학연 지연 혈연(?) 다양한건 아는데 그래도 보통 성적 제일 좋은 선수가 투표 제일 많이 받는 편이지?
- 14:24
- 조회 212
- 잡담
-
- 내가 고고아메리카 명단 알려줄게
- 14:24
- 조회 24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