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6시즌 강백호 리그 때도 갈야 가는 게 더 좋다 생각하기는 했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127406 무명의 더쿠 | 13:04 | 조회 수 100 아마 안 보던 사람도 들썩이는 최대어가 있음 실제로 그 최대어가 프로오자마자 날라다님이었음에도